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수 슈룹/김지민 화보

by 그린병 2022. 8. 26.
반응형

 

김혜수 슈룹김혜수 슈룹
김혜수 슈룹

 

슈룹 줄거리

슈룹이란? '우산' , '우비'를 뜻하는 단어로 주로 옛날에 사용했던 고유어로 한자인 '우산'이라는 말을 사용하게 되면서 점차 사용되지 않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tvn 드라마 슈룹은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있으며, 조선판 '스카이 캐슬'로 궁중 엄마들의 자녀 교육 및 자식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왕실 상위 1% 엄마들 간의 교육에 대한 신경전과 조선시대의 왕실교육을 다루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는 신선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할 것 같습니다. 

 

슈룹 주요 출연진

김혜수 (중전 화령 ) : 매일 사고를 치고 다니는 자녀들의 뒷바라지하기 바쁜 조선의 국모,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궁 안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물입니다.

 

최원영(조선의 왕 이호) : 중전 화령의 남편으로 국민들에게는 태평성대를 열어주어 칭송받는 왕이자 화령에게는 언제나 자랑스러운 남편이나, 후궁의 아들이라는 약점을 가진 인물입니다.

 

김해숙(대비마마): 서자 였던 이호를 국왕으로 만든 인물이자, 아들 바라기 캐릭터이나, 매일 사고 치는 손자들에게는 정을 주지 않으며, 궁안에서는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인물입니다.

 

이외 출연진들: 문상민(성남대군 역), 김의성(황원형 역), 장현성(윤수광 역), 김가은(태 소용 역)등입니다.

 


김지민 화보


 

김지민 화보김지민 화보
김지민 화보

 

최근 화재가 되고 있는 '김준호의 그녀 김지민'( 개그우먼)이 월간지 '우먼센스' 9월호의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화보 속 김지민은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말을 증명하듯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우먼센스'의 표지 모델을 장식했습니다.

 

김지민 인터뷰

 

  • 김지민은 인터뷰에서 연인 김준호에 대해 '오랜 시간 한결 같이 자신의 곁에 있었던 그림자 같은 존재' 라며 김준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습니다.
  •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공개 이후 더 편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오히려 편한 점이 더 많은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준호 씨가 재혼이고, 김지민 씨는 초혼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 둘의 관계에 대해 여러 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개그맨 부부는 이혼율 없이 다 잘 산다고 하니, 이 두분도 행복한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